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 민선8기「군수와 군민과의 대화」개최

기사입력 2023.01.16 11:06 | 조회수 436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참여와 소통의 장으로 열린 행정 추진

    영광군청 청사(군정구호 변경).jpg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군민의 목소리 청취를 위한 민선8기「읍․면 순회 군민과의 대화」를 1월 30일 홍농읍, 법성면을 시작으로 2월 6일 영광읍, 대마면 순으로 5일간 10개 읍‧면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번 대화는 지난해 주요 사업 성과와 2023년 군정 주요업무계획을 비롯해 읍 ․ 면 현안 사업 보고, 군민 애로․건의사항 청취 순으로 진행되며, 10개 읍․면을 순회하며 개최된다.

    군수와 군민과의 대화는 ▲1. 30.(월) 홍농읍, 법성면 ▲1. 31.(화) 묘량면, 불갑면 ▲2. 2.(목) 백수읍, 염산면 ▲2. 3.(금) 군남면, 군서면 ▲2. 6.(월) 영광읍, 대마면 순으로 진행된다.

    강종만 군수는“코로나로 촉발된 사회적 변화와 신정부 출범에 따른 정책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새로운 시책개발과 공격적인 군정 운영을 통해 지역발전이 더욱 가속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군에서는 그동안 관행적으로 해온 틀에서 벗어나 군민들의 다양하고 진솔한 의견을 청취할 수 있도록 내실 있게 준비할 계획이고 행복소통 상담실 운영, 찾아가는 혁신․소통의 날 운영 등을 통해 소통과 현장 중심의 행정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끝으로 도서 지역인 낙월면 군민과의 대화는 별도 일정을 잡아 추진할 계획이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