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SBS 설날 특집 낭만여행‘떠나보면 알 거야’ 방영

기사입력 2023.01.19 16:05 | 조회수 658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5.사진자료(SBS 설날 특집 낭만여행 떠나보면 알거야 방영) (1).png

    SBS 설날 특집 낭만여행 <떠나보면 알 거야> 영광편이 오는 1월 23일(월) 오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전라남도, 영광군, 전남 영상위원회가 상호 협력해 제작한 프로그램인 설날 특집 낭만여행 <떠나보면 알 거야>는 총 50분간 방송되고, 설 연휴를 시작하는 1월 21일(토) 순천 편을 첫 방송으로 시작하여 22일(일) 강진 편, 23일(월) 영광 편 3부작으로 구성되었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인 최수종과 도경완이 가족에게 ‘합법적 외박’을 허락받고, 2박 3일 동안 전라남도 순천, 강진, 영광을 여행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일상에서 벗어나 느낄 수 있는 ‘쉼’과 ‘여유’가 무엇인지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23일 방영되는 영광편에서는 배우 최수종과 도경완이 영광의 곳곳을 여행하며 영광의 볼거리, 먹거리, 대표 명소 등을 소개해 영광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영광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영상을 보며 설 명절 고향의 정취를 느끼며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5.사진자료(SBS 설날 특집 낭만여행 떠나보면 알거야 방영) (2).png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