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22년 8월 산업통상자원부 전기위원회로부터 발전사업허가를 취득한 주식회사 광림은 영광의 미래 해상풍력발전단지의 성공적인 조성을 위해 현재 군산대학교 해상풍력연구원과 같이 사전 기초자료 조사, 실시설계, 인허가등 향후 원활한 해상풍력발전단지 착공을 위한 예비단계로서 사업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조사와 분석, 설계 등 종합적 계획을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다.
군산대학교 해상풍력연구원은 해상풍력관련 다수의 국책 연구개발과제 수행과 인력양성사업을 수행하는 등 해상풍력관련 기술연구분야 국내 선두그룹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주식회사 광림과 군산대학교 해상풍력연구원은 공동으로 성공적인 전략환경영향평가를 위한 준비를 다각적으로 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주식회사 광림은 주민설명회를 위한 계획을 수립중에 있다.
탄소중립 시대를 맞아, 해상풍력발전은 주식회사 광림의 중요한 미래 성장동력이 될 것이며, 성공적인 해상풍력발전이 되기 위한 로드맵을 여러 특성에 맞게 지속적으로 보완과 실행하면서, 완성해 나갈 계획이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지역주민들과 협력하면서, 상생을 위한 구체적 방안수립과 각종 지역 주요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를 검토하고 있다는 주식회사 광림의 입장이다.
주식회사 광림은 영광군 지역주민들과 함께하기 위해서, 여러 부분에서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올해 1월초에 겨울내복을 영광군 노인회와 영광군 지체장애인협회에 총 1만5천벌을 기부하기도 했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주민들을 위한 프로젝트를 실행할 계획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언론의 칼은 누구를 향하고 있는가
- 2영광의 새로운 100년 준비”… 내년 예산 7443억 편성
- 3감시자인가, 가해자인가? 일부 언론간 ‘복제 보도’ 확산…언론 신뢰 추락하나
- 4‘제11회 영광읍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성료
- 5백수초등학교, ‘희망2026 나눔 캠페인’성금 기탁
- 6연수식품, 낙월면에 액젓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
- 72026년 농촌 돌봄서비스 활성화 지원사업(거점농장) 신규사업 대상자 공모 알림
- 8영광군, 제4차 자원봉사자 할인 가맹점 현판식 개최
- 9법성면 진량석유 박성수 대표, 햅쌀 400kg 기탁
- 10영광군,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