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법성면(면장 장철수)은 지난 24일 면사무소 1층에서 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한 언어와 표정!'이라는 주제로 친절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은 민원응대에서 겪는 어려움을 해소하고 법성면 직원 모두가 면민을 공경하는 마음으로 면민의 눈높이에 맞는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진행되었다.
올바른 인사예절, 일반적인 민원응대, 전화민원, 방문민원, 특이민원 등 민원응대 요령별 다양한 사례를 통해 민원인이 원하는 친절과 민원행정서비스가 무엇인지 모두 함께 다시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다.
장철수 법성면장은 “이번 교육이 주민을 위해 열심히 뛰고 있는 저희 면 직원들의 민원응대 능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교육을 정례화하여 친절한 언어와 표정을 담은 면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5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6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7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8「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9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10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