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 어린이 힐링 동화음악극 ‘미운오리새끼’ 공연

기사입력 2023.04.19 15:56 | 조회수 20,599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행복한 아이는 행복한 부모가 키웁니다. 어른만큼 아이도 존중해주세요

    2.사진자료(어린이 힐링 동화음악극 공연)최종.jpg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오는 4월 28일(금) 오후 7시, 영광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곧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영광군 꿈키움 드림오케스트라의 ‘미운오리새끼’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동화와 오케스트라가 접목된 새로운 형태인 동화음악극으로 기획되어 신선한 재미와 감동이 기대되며, 특히 어린이들에게 꿈과 감동을 주고 어른들에게는 일상에서 발생하는 아동학대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예방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영광군 꿈키움 드림오케스트라는 2018년부터 관내 초등학생의 음악적 소양을 성장시켜준 악단으로 이번 공연에는 호남필하모닉오케스트라 협연과 동화구연 전문 성우가 특별출연하여 공연의 재미와 완성도를 책임진다.

    공연은 무료로 학교, 유치원, 어린이집, 지역아동센터 등을 통해 예매권이 배포되며 가정행복과 아동청소년팀(010-8886-1391)을 통한 예매도 가능하다.

    예매권은 입장권으로 현장 교환되며, 예매권이 없더라도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현장 발권도 가능하나, 15분 전까지 교환 및 발권을 권장했다.

    영광군 관계자는 “열심히 준비한 꿈키움 드림오케스트라 아이들의 희망 메시지와 함께 즐거운 관람이 되기를 바라며, 내일의 꿈을 꾸는 어린이에게 학대가 없는 행복한 하루를 선물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