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주식회사 윈드파워 대표이사 이숙희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기사입력 2023.05.04 14:25 | 조회수 689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1.사진자료(주식회사 윈드파워 대표이사 이숙희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1).JPG

    주식회사 윈드파워 이숙희 대표이사가 지난 1일 영광군청 군수실을 방문하여 고향사랑기부금 최고액인 5백만 원을 기부했다.

    설립 27년째를 맞이한 ㈜윈드파워는 배관 및 냉ㆍ난방 공사업을 주 종목으로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건실한 중소기업으로 이 대표이사는 “평소에도 사회문제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고 기부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고 고향사랑기부제의 취지에 공감하여 이번 기부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영광 출신인 이 대표이사는 배우자인 장동우(주식회사 서영 대표이사)이사와 개인기부의 활성화로 성숙한 기부문화를 만들어 안정된 사회공동체 발전을 도모하는 ‘아너 소사이어티’의 전남 11번째 부부아너로도 활동하는 등 꾸준한 선행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영광군 발전을 위한 고향사랑기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모금된 기부금의 사용처를 공정하고 투명하게 선정하여 사회문제와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광군 고향사랑 기부는 온라인(고향사랑e음)과 오프라인(NH농협 대면접수 창구)으로 가능하며,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관심 있는 내용이 있으면 영광군청 재무과 고향사랑세외수입팀(061-350-5392)에 문의하면 친절하고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