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친절, 주민만족도 향상의 해답
군남면(면장 박순희)은 지난 2일, 면사무소 1층 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주민 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과 전화응대 친절서비스 이행표준을 참고하여 실시한 이번 교육은‘친절, 주민만족도 향상의 해답’이라는 주제로 친절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교육했다. 또한, 불만 민원인에 대해 자기만의 대처 노하우를 공유하고 몇 가지 사례를 예로 들어 상황별 대처 방법에 대해 논의하였다.
이번 교육을 통해 민원을 해결할 때 전문성, 정확성, 신속성 등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공직자의 친절한 마음가짐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박순희 군남면장은 “친절은 가장 기본이지만 공무원들에게 제일 중요한 덕목 중 하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5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6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7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8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9「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10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