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영광찰보리문화축제에서 찾아가는 거리상담 운영

기사입력 2023.05.17 09:56 | 조회수 575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영광찰보리문화축제에서 찾아가는 거리상담 운영사진 (1).jpg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김정화)는 5월 12일(금)~5월 13일(토) 2일간 영광찰보리문화축제에 참여해 찾아가는 거리상담 부스를 운영했다.

    찾아가는 거리상담은 가출예방 및 위기 청소년이 있는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 조기에 청소년을 사회안전망으로 연결하는 상담, 구호 및 보호가 주된 활동이다.

    이번 찾아가는 거리상담은 청소년 및 축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룰렛 퀴즈 맞추기, 걱정인형 만들기, 간이 심리검사 진행을 통해 청소년 및 관람객들에게 청소년전화 1388과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홍보했다.

    김정화 센터장은 “지역 축제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거리상담을 통해 영광 관내 청소년을 비롯해 관람객들에게도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대한 홍보를 하는 좋은 시간이였다”며, “지속적인 아웃리치 활동을 통해 관내 청소년 및 영광군민들이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친근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만 9-24세)을 위한 개인상담 및 모래놀이치료, 집단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대인관계·가족갈등·학업 등의 문제로 힘든 상황에 처했을 때 혼자 고민하지 않고 1388청소년전화(061-353-1388)로 문의하면 언제든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다.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영광찰보리문화축제에서 찾아가는 거리상담 운영사진 (2).jpg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