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주)삼진일렉스 김성관 회장 고향사랑기부로 온정의 마음 전해

기사입력 2023.05.23 17:09 | 조회수 659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3.사진자료(삼진일렉스 김성관 회장 고향사랑기부 동참) (2).JPG

    ㈜삼진일렉스 김성관 회장이 지난 19일 영광군을 방문하여 고향사랑기부금 최고액인 5백만 원을 기부하여 고향에 온정의 마음을 전했다.

    설립 40년째를 맞이한 ㈜삼진일렉스는 일반전기 공사업을 주 업종으로 소방, 통신, 포장, 기계설비 공사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건실한 중견기업으로 김성관 회장은 전기업계 최고의 영예인 한국전기문화대상에서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하는 등 국가 전력산업 발전과 전기공사업계 발전에 헌신하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서 김성관 회장은 “평소 고향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는데 이번 영광곳간 기탁식에 이어 고향사랑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는 마음을 전했다.

    이에 강종만 영광군수는 “영광군 발전을 위한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하여 온정의 마음을 전해준 김성관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금 사업과 기부금의 사용처를 공정하고 투명하게 선정하여 취약계층과 영광군의 발전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광군 고향사랑기부는 온라인(고향사랑e음)과 오프라인(NH농협 대면접수 창구)으로 가능하며,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관심 있는 내용이 있으면 영광군청 재무과 고향사랑세외수입팀(061-350-5392)에 문의하면 친절하고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