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32회 군서면민의 날」 성공적으로 마무리

기사입력 2023.08.22 15:51 | 조회수 715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읍면2.사진자료(제32회 군서면민의 날 성공적 마무리) (2).JPG

    군서면(면장 정회덕)은 지난 19일“더 멀리 더 높게 비상하는 군서”라는 슬로건 아래 제32회 군서면민의 날 행사를 5백여 명의 군서면민과 향우들이 방문한 가운데 군서초등학교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기념식에는 강종만 영광군수, 이개호 국회의원, 강필구 영광군의회 의장, 전남도의회 의원, 영광군의회 의원, 영광군 기관․사회단체장 등이 참여하여 면민의 날을 축하했다.

    이번 행사는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신발로 과녁 가까이 차기」,「골프 퍼팅 게임」 등 민속경기와 면민화합 노래자랑 등을 통해 면민들이 리별 대항을 펼치며 흥과 끼를 마음껏 발산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군서초등학교 학생 2명, 성지송학중학교 학생 1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으며, 지역공동체 조성을 위해 봉사하며 평소 타지역 행사 등에 참여하여 우리 지역을 적극 알리고 있는「군서면 하누리 두들패」단체에게 면장 표창을 수여했다.

    임권섭․최영주 추진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민이 단합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지역발전의 기회로 삼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정회덕(군서면장) 대회장은 “면민의 날이 다시 부활되어 추진하게 되었으니 이를 계기로 면민들과 향우들이 하나로 결집하는 상생의 날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읍면2.사진자료(제32회 군서면민의 날 성공적 마무리) (1).jpg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