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법성면 배꽃농장(대표 김명식)은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을 위해 7.5kg의 배 30박스를 기탁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였다.
배꽃농장 김명식 대표는 부부가 함께 귀농하여 현재 3천 평의 배꽃농장을 일구고 있으며, 2021년부터 3년째 추석과 설을 앞두고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김 대표는 “추석명절을 맞아 조금이나마 따뜻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돕고 싶은 마음에 지원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서로 사랑하는 동네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나눔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며 기부의 뜻을 밝혔다.
후원물품은 추석명절을 앞둔 기초생활수급자, 복지사각지대 등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삼성 법성면장은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물품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법성면은 민·관 협력하여 복지 사각지대 발굴 지원체계를 가동하고 있으니, 위기 이웃을 발견하면 24시간 위기가구 지원 콜센터(☎120)로 요청 바란다.”고 전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햇빛과 바람을 가르며 달리는 제1회 영광 광풍 마라톤 대회 개최”
- 2영광군, 인구 5만 3천 명 돌파, 1년 새 1,693명 증가
- 3영광군, 무안군 수해 현장에 자원봉사자 지원
- 4영광군, 상가 반복 침수지역 피해방지 대책 주민설명회 개최
- 5법성면, ‘경로당 온기 가득 건강 나눔 행사’ 운영
- 6영광군새마을회, 가마미해수욕장에 '피서지 문고' 열어...'책과 함께하는 특별한 여름 선물'
- 72025년 환경업무종사자 기간제근로자 채용 계획
- 82025 인구주택총조사 조사요원(조사원) 모집공고
- 9염산면 청년회, 여름방학 맞이 ‘어린이 물놀이 캠프’ 개최
- 10영광함평신협, ‘어부바멘토링’ 통해 지역 아동 대상 금융 체험 프로그램 진행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