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아름답게그린배 영농조합법인, 판로개척 공로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받아

기사입력 2023.10.13 11:44 | 조회수 7,408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KakaoTalk_20231012_110747836.jpg

    아름답게그린배영농조합법인 (대표 김영순)이 국내외 판로 개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벤처기업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아름답게그린배는 2021년 농촌융복합산업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농식품부장관상)을 받은 업체로서 1차 산업 배농장 2차 산업은 가공으로 생산제품은 자체 상표등록 한 꼬샤꼬샤 브롤로 제품군으로 꼬샤꼬샤 도라지배즙, 브롤로 양배추즙 외 야채주스, 아로니아즙, 감귤쥬스, 사과즙, 곰배배추배스틱, 홍도라지배스틱 등 20개 안팎의 상품군을 갖추고 동반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3차 산업은 카페밭뷰 및 체험프로그램을 운영중이며 청년농업인 육성 교육과 농대생 현장실습, 귀농인 창업학교 등 청년교육을 실시한다. 지역아동센터 및 지역유치원을 연계한 체험학습, 취미반·자격증반 공방 운영도 병행하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아름답게그린배는 2014년 창업 이래 3건의 특허증을 등록했으며 각종 경진대회와 전남도, 정부에서 시상하는 상을 휩쓸고 있다. 전남 으뜸청년농업인 대상, 전남 스타트업품평회 대상, 전남청년농업인품평회대상을 수상했으며 신지식인농업인장, 농식품부장관 표창 등을 수상했다.

    아름답게그린배 김영순 대표는 상생을 통한 기업으로 키우겠다는 게 그의 포부다. 

    김 대표는 “최종적으로는 지역 농업인들과 상생이 목표이다. 아름답게그린배는 대한민국 최고의 지역밀착기업에서 세계의 지역밀착기업으로 성장을 꿈꾸고 있다. 사회환원을 통해 함께 사는 사회실현에 공헌하겠다는 게 저의 바람이다”고 말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