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아름답게그린배 영농조합법인, 판로개척 공로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받아
기사입력 2023.10.13 11:44 | 조회수 7,408아름답게그린배영농조합법인 (대표 김영순)이 국내외 판로 개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벤처기업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아름답게그린배는 2021년 농촌융복합산업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농식품부장관상)을 받은 업체로서 1차 산업 배농장 2차 산업은 가공으로 생산제품은 자체 상표등록 한 꼬샤꼬샤 브롤로 제품군으로 꼬샤꼬샤 도라지배즙, 브롤로 양배추즙 외 야채주스, 아로니아즙, 감귤쥬스, 사과즙, 곰배배추배스틱, 홍도라지배스틱 등 20개 안팎의 상품군을 갖추고 동반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3차 산업은 카페밭뷰 및 체험프로그램을 운영중이며 청년농업인 육성 교육과 농대생 현장실습, 귀농인 창업학교 등 청년교육을 실시한다. 지역아동센터 및 지역유치원을 연계한 체험학습, 취미반·자격증반 공방 운영도 병행하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아름답게그린배는 2014년 창업 이래 3건의 특허증을 등록했으며 각종 경진대회와 전남도, 정부에서 시상하는 상을 휩쓸고 있다. 전남 으뜸청년농업인 대상, 전남 스타트업품평회 대상, 전남청년농업인품평회대상을 수상했으며 신지식인농업인장, 농식품부장관 표창 등을 수상했다.
아름답게그린배 김영순 대표는 상생을 통한 기업으로 키우겠다는 게 그의 포부다.
김 대표는 “최종적으로는 지역 농업인들과 상생이 목표이다. 아름답게그린배는 대한민국 최고의 지역밀착기업에서 세계의 지역밀착기업으로 성장을 꿈꾸고 있다. 사회환원을 통해 함께 사는 사회실현에 공헌하겠다는 게 저의 바람이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5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6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7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8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9「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10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