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옥당중 박의진, 김지연 학생 우수 성적 기록
영광군의 유소년 승마단이 2024년 전국소년체전 전라남도 대표로 선발되어 주목받고 있다. 옥당중 3학년 박의진 학생과 영광초 5학년 김지연 학생은 전남소년체전 선발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영광군의 명예를 드높였다.
전라남도 승마협회가 주관한 ‘2024년도 유소년 승마대회 및 전남소년체전 선발전’에서 이들은 장애물 30cm와 70cm 종목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박의진 학생은 특히 장애물 90cm 종목에서 3위를 차지하며, 전국소년체전 전라남도 대표로의 자리를 확정지었다.
영광군 유소년승마단은 2017년 창단 이래 현재 5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군에서는 대회 준비를 위한 훈련비, 선수복 구입비, 대회 출전비 등을 지원해 선수들이 더욱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선발전 성과는 영광군 유소년 승마단의 역량과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결과로, 오는 5월 25일 개최되는 전국소년체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유소년 승마단은 대회에 최선의 준비를 다하며, 영광군을 대표해 전국 무대에서의 활약을 약속하고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법성포청년회, ‘효도위안잔치’ 20회 맞아
- 2영광 불갑산 하이패스IC(서울) 개통
- 31호 청년명예 ‘부군수’는 누가?…영광군, 모집 ‘임박’
- 4영광군 백수읍 이장단-광산구 하남동 통장단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업무 협약
- 5염산면, 복숭아 수확철 맞아 농가 일손돕기 나서
- 6염산면, ‘온기 나눔’과 함께 시원한 여름 선물 전달
- 7대마면 종돈개량사업소 임직원, 고향사랑기부금 270만 원 기탁
- 8[인터뷰] “군민과 함께 걷는 의회, 김강헌 의장의 의정 철학을 듣다”
- 9영광소방서, 제21대 대통령선거 대비 투표소 화재안전조사 실시
- 10영광군, 숙박업소 대표자 간담회 개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