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옥당중 박의진, 김지연 학생 우수 성적 기록
영광군의 유소년 승마단이 2024년 전국소년체전 전라남도 대표로 선발되어 주목받고 있다. 옥당중 3학년 박의진 학생과 영광초 5학년 김지연 학생은 전남소년체전 선발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영광군의 명예를 드높였다.
전라남도 승마협회가 주관한 ‘2024년도 유소년 승마대회 및 전남소년체전 선발전’에서 이들은 장애물 30cm와 70cm 종목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박의진 학생은 특히 장애물 90cm 종목에서 3위를 차지하며, 전국소년체전 전라남도 대표로의 자리를 확정지었다.
영광군 유소년승마단은 2017년 창단 이래 현재 5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군에서는 대회 준비를 위한 훈련비, 선수복 구입비, 대회 출전비 등을 지원해 선수들이 더욱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선발전 성과는 영광군 유소년 승마단의 역량과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결과로, 오는 5월 25일 개최되는 전국소년체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유소년 승마단은 대회에 최선의 준비를 다하며, 영광군을 대표해 전국 무대에서의 활약을 약속하고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홍농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맞이
- 3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4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5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6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72024년 공공근로(관광지 관리인) 채용 공고
- 8뿔난 영광 주민들, 신안 해상풍력 송전선로 영광경과 반대집회 다시 연다.
- 9영광작은영화관 영화상영 안내(11월 3주차)
- 10도서관과 함께하는 종이컵 인형극 「망태할아버지가 온다」 공연 관람 모집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