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체육회, 군남초등학교 학생들과 ‘달리는 스포츠 버스 체험행사’
기사입력 2024.06.04 11:18 | 조회수 551영광군체육회는 군남중학교에서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등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움직이는 체육관인 ‘달리는 스포츠 버스 체험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스포츠 버스 체험행사는 대한체육회에서 체육 교육의 일환으로서 도서 및 산간 지역 청소년들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스포츠를 소개하고 체험하는 서비스로 올해 공모 신청 결과 영광군에서는 군남초등학교가 선정됐다.
이날 행사는 체육지도자들의 도움으로 실내와 실외에서 각각 진행되었으며, E-스포츠 체험존에서는 VR가상현실, 플레이스테이션 체험, 골프와 드론 실습이 이뤄졌다. 운동장에 마련된 스포츠 버스 전시관에서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실제 착용했던 운동기구, 유니폼 등을 직접 만져보고 착용해 보는 시간도 가졌다.
체험행사에 참여한 군남초등학교 학생들은 “다양한 스포츠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병환 영광군체육회장은 “E-스포츠와 같이 관심은 있지만, 자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적었던 학생들에게 이번 스포츠 버스 체험행사가 매우 소중하고 유익한 시간이 된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모든 학생들과 군민들이 다양한 스포츠를 경험할 수 있는 방안을 연구하고 추진하는 데 노력을 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홍농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맞이
- 3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4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5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6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72024년 공공근로(관광지 관리인) 채용 공고
- 8뿔난 영광 주민들, 신안 해상풍력 송전선로 영광경과 반대집회 다시 연다.
- 9영광작은영화관 영화상영 안내(11월 3주차)
- 10도서관과 함께하는 종이컵 인형극 「망태할아버지가 온다」 공연 관람 모집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