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교육지원청, 환경정화 활동 및 청렴 문화 확산 캠페인 실시
전라남도영광교육지원청(교육장 고광진) 직원들로 구성된 「영광교육사랑봉사대」는 6월 11일 영광교육지원청 청사 일대 환경 정화 활동과 더불어 공직 청렴 문화 확산 캠페인을 벌였다.
30여 명의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운영된 이번 영광교육사랑봉사대 활동은, 영광교육지원청에서 출발하여 학생들의 이동이 잦은 영광초등학교, 영광옥당중학교 앞 통학로와 영광군민이 애용하는 영광생활체육공원 일대의 쓰레기 줍기로 맑고 깨끗한 영광 만들기에 동참하였다.
이와 함께, 깨끗해진 영광만큼이나 청렴한 공직자의 모습을 다짐하는 피켓 홍보활동도 함께 전개하여 오가는 학생들과 지역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봉사 활동에 참여한 고광진 교육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깨끗한 영광, 깨끗한 공직자의 모습을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의 모습이 우리 영광의 학생들과 군민들에게 큰 귀감이 되길 바라며, 이번 영광교육사랑봉사대의 활동을 계기로 영광군의 일원으로서 우리 영광교육지원청이 지역민에게 한 걸음 더 가까워지고 더욱 신뢰받는 기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 활동을 통해 영광 사랑을 더욱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홍농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맞이
- 3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4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5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6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72024년 공공근로(관광지 관리인) 채용 공고
- 8뿔난 영광 주민들, 신안 해상풍력 송전선로 영광경과 반대집회 다시 연다.
- 9영광작은영화관 영화상영 안내(11월 3주차)
- 10도서관과 함께하는 종이컵 인형극 「망태할아버지가 온다」 공연 관람 모집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