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군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아동 행복케이크 전달

기사입력 2024.06.18 10:33 | 조회수 177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읍면1.사진자료(군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케이크 전달).jpeg

    군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임형표·정종연)는 지난 13일 생일을 맞은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 1명을 대상으로 달콤 가득한‘행복케이크’를 전달하여 온기 나눔을 실천했다. 

    이 사업은 복지동행 테마사업으로 주제별(사랑의 밥그릇 지원, 행복케이크 전달, 이웃과 함께하는 명절음식 나눔)사업 대상자를 선정하여 읍·면 협의체 위원과 대상자가 1:1 결연을 통해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복지를 제공함으로써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지역복지 발전 기여에 의미를 가지고 추진된다. 

    행복케이크를 전달 받은 아동 이OO은‘이번이 저에 10번째 생일이어서 단짝 친구를 초대해 맛있는 것도 먹고 재미있게 놀기로 했는데 이렇게 제가 제일 좋아한 생크림 케이크까지 선물 받아서 기분이 완전 짱이에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임형표 공동위원장은‘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6월의 탄생석인 진주처럼 순결하고 신비로움은 물론 인내와 현명함을 고루 갖춘 사람이 되길 바란다.’라며‘앞으로도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현장행정에 관심을 두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복지동행 테마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행복케이크 전달 대상 아동은 4명(취약계층 만3세〜만13세)으로 대상자 생일날에 맞춰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축하 메시지와 함께 순차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