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낙월면에서는 지난 26(수)일‘풍요로운 칠산바다, 살기 좋은 낙월’을 주제로 송이도에서 개최한 제11회 낙월면민의 날 행사를 200여명의 면민과 향우, 방문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기념식에서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자녀를 훌륭하게 성장시켜 온 김석희 씨에게 장한 어버이상을, 지난 제10회 낙월면민의 날 행사 준비를 위하여 열과 성을 다한 최학균 전 낙월면민의 날 추진위원장에게 봉사상을 수여하였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도시와 어촌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상호 교류 활동을 증진하고 지역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KH그룹 KH필룩스(대표 배보성)와 낙월면(면장 인경호)이 자매결연을 맺고 낙월면의 생활체육 활성화 등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하였으며, 송이도 주민들이 마련한 중식 후에 초대가수 공연과 면민노래자랑, 경품 추첨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군수권한대행 부군수(김정섭)는 “영광군의 유일한 도서면인 낙월면의 발전을 위해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격려하였고, 인경호 낙월면장은 기념사에서 “영광군의 소중한 보물 낙월면의 발전을 위해서 면민 모두가 화합하고, 공동체 정신을 되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홍농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맞이
- 3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4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5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6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72024년 공공근로(관광지 관리인) 채용 공고
- 8뿔난 영광 주민들, 신안 해상풍력 송전선로 영광경과 반대집회 다시 연다.
- 9영광작은영화관 영화상영 안내(11월 3주차)
- 10도서관과 함께하는 종이컵 인형극 「망태할아버지가 온다」 공연 관람 모집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