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노인복지관 실버태권도 교실 어르신들, 승급심사 합격으로 새로운 도전 성공!
기사입력 2024.07.04 15:00 | 조회수 131영광군노인복지관 실버태권도 교실 어르신들이 지난 3일 승급심사에 합격하는 큰 성과를 이루었다. 이번 승급심사는 어르신들의 꾸준한 노력과 열정을 인정받는 자리로 총 22명이 새로운 급수에 합격하는 기쁨을 누렸다.
이번 승급심사는 6월 24일 영광태권체육관에서 진행되었으며, 태권도 협회의 공인 심사위원이 직접심사를 진행 하였다. 어르신들은 기본동작, 품새, 발차기 등 다양한 종목에서 그간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였고, 모든 심사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영광군노인복지관의 실버태권도 교실은 어르신들의 신체 건강 증진과 정신적 활력을 도모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승급심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자신감과 자긍심을 한층 더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특히, 어르신들의 도전정신과 끈기 있는 모습은 다른 이용 어르신들에게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승급심사에 합격한 실버태권도 교실 어르신은 “태권도를 시작하면서 건강도 좋아지고, 새로운 친구들도 사귀게 되어 즐겁고, 이번에 승급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영광군노인복지관 관계자는 “어르신들의 꾸준한 노력과 성취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홍농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맞이
- 3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4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5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6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72024년 공공근로(관광지 관리인) 채용 공고
- 8뿔난 영광 주민들, 신안 해상풍력 송전선로 영광경과 반대집회 다시 연다.
- 9영광작은영화관 영화상영 안내(11월 3주차)
- 10도서관과 함께하는 종이컵 인형극 「망태할아버지가 온다」 공연 관람 모집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