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군수 권한대행 부군수 김정섭)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청소년어울림마당-썸머 워터 축제’를 오는 7월 13일 영광군청소년문화센터 광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청소년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식전행사, 공연마당, 게임마당, 체험마당으로 기획되었다.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물놀이 에어바운스이다. 커다란 미끄럼틀을 타고 시원하게 미끄러지며 그동안 쌓여있던 스트레스와 무더위를 한 번에 날릴 수 있도록 준비되었으며, 물총 서바이벌, 물속 보물찾기 등 게임마당 참가자들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체험부스도 운영된다. 3D펜 체험, 업사이클링 체험, 향수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무료로 진행하며 체험부스 참여에 따라 푸드트럭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영광군 관계자는 “이번 썸머 워터 축제를 통해 청소년들이 여름방학을 보다 즐겁고 유익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영광군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홍농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맞이
- 3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4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5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6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72024년 공공근로(관광지 관리인) 채용 공고
- 8뿔난 영광 주민들, 신안 해상풍력 송전선로 영광경과 반대집회 다시 연다.
- 9영광작은영화관 영화상영 안내(11월 3주차)
- 10도서관과 함께하는 종이컵 인형극 「망태할아버지가 온다」 공연 관람 모집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