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군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로 사는 어르신에 원기회복(福) 삼계탕 나눔 행사
기사입력 2024.07.26 14:04 | 조회수 245군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순희·박홍영)는 지난 26일 원기회복(福)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연일 지속되는 무더위로 몸과 마음이 약해진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바라며 군남면이장단 후원금(50만원)으로 추진하게 됐다.
군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남면이장단(단장 박홍영)과 함께 한마음 한뜻으로 홀로 사는 어르신 16명에게 삼계탕과 밑반찬을 직접 전달하여 건강과 안부를 살폈고 짧은 시간이지만 말벗이 되어드렸다.
삼계탕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날씨가 너무 더워 입맛이 없었는데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을 보니 힘이 난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군남면장(면장 박순희)은 “지역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여 재원을 마련해 준 군남면이장단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이 없는 군남면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홍농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맞이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5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6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72024년 공공근로(관광지 관리인) 채용 공고
- 8뿔난 영광 주민들, 신안 해상풍력 송전선로 영광경과 반대집회 다시 연다.
- 9영광작은영화관 영화상영 안내(11월 3주차)
- 10도서관과 함께하는 종이컵 인형극 「망태할아버지가 온다」 공연 관람 모집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