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59명 공동선대위원장, 174명 영광사랑 혁신위원 위촉
‘새 영광은 새 인물로’ 구호 제시
‘새 영광은 새 인물로’ 구호 제시
진보당 이석하 후보는 지난 9월 10일 호텔 더스타 연회장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진행했다. 영광군을 대표하는 각계각층 59명의 공동혁신위원장과 174명의 혁신위원이 이날 위촉되었다.
신춘하 상임공동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모든 혁신위원들이 혼신의 힘을 다해 이석하 당선을 위해 뛸 것이며 영광군은 진보당 출신 첫 군수를 배출한 자랑스런 고장으로 역사에 새겨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참석한 진보당 전종덕 국회의원은 이석하 군수후보는 영광에서 나고 자란, 누구보다 정직하고 청렴한 후보라며 도의원 오미화, 영광군수 이석하, 국회의원 전종덕, 정혜경, 윤종오가 원팀이 되어 영광발전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이석하 후보는 연설에서 “지난 60일 넘게 새벽 네 시부터 오직 땀과 지극정성으로 군민들을 찾아뵙고 있고, 영광의 구태 정치에 염증을 느낀 군민의 마음이 이석하에게 모아지고 있다”고 소개하며 “자신은 혁신위원들을 하늘같이 믿고 승리의 길로 나아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새 영광은 새 인물로’라는 구호를 제시한 이석하 후보는 ‘자신의 호주머니를 채우는 정치를 청산하고 오직 군민의 호주머니를 채울 정치를 실현하겠다’고 역설하며 ‘군민의 자존심을 돈으로 살 수 있다고 생각하는 후보는 영광군수가 될 자격이 없다’고 강하게 주장했다.
이날 출범식에는 후보자 활동 영상 소개와 각 읍면 대표자 발언이 이어졌으며 선대위원과 지지자 등 500여 명이 운집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홍농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맞이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5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6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72024년 공공근로(관광지 관리인) 채용 공고
- 8뿔난 영광 주민들, 신안 해상풍력 송전선로 영광경과 반대집회 다시 연다.
- 9영광작은영화관 영화상영 안내(11월 3주차)
- 10도서관과 함께하는 종이컵 인형극 「망태할아버지가 온다」 공연 관람 모집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