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추석맞이 온기나눔 캠페인 집중기간(9.4.∼9.13.)운영
군서면(면장 임형표)은 지난 10일 추석 명절을 맞아 전 직원이 한뜻으로 지역사회 곳곳에 나눔의 손길이 닿도록 훈훈한 분위기 조성을 위한‘온기나눔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추석맞이 캠페인 집중기간(9.4.∼9.13.)’운영은 지역에 나눔·봉사 분위기를 조성하고 다양한 기관 및 단체에서 개별적으로 진행하는 자원봉사, 기부, 자선활동을 범국민적 활동으로 확산하는 데 의미를 두고 추진된다.
이에 군서면에서는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4건(고추장 25개, 고춧가루 6봉지, 수제비누 78개, 송편 2박스) ▲성금 기탁 180만 원(군서면이장단, 새마을부녀회, 생활개선회, 옥당골토마토) ▲옥당골 한가족 결연대상 및 취약계층 후원물품 전달(70세대) ▲홀로 사는 어르신 명절음식 나눔(2세대) ▲추석맞이 환경 정화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온기나눔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캠페인에 동참한 곽00은 “이번 명절을 맞이하여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눔을 하여 더욱 의미가 깊으며, 소외계층이 풍요로운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좋은 곳에 써줬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임형표 군서면장은“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온기나눔을 실천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멈추지 않고 지속되도록 지역의 나눔과 봉사활동에 한마음 한뜻으로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홍농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맞이
- 3영광군, 수능 시험장 방문으로 수험생 응원
- 4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5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6영광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격려
- 7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8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92024년 공공근로(관광지 관리인) 채용 공고
- 10영광군, “불법 방문판매업(일명 떴다방) 피해예방 나선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