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전MCS(주) 영광지점, 영광군에 현금 50만원 기탁

기사입력 2024.09.19 10:33 | 조회수 129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 모아 추석맞이 온기나눔 캠페인 동참

    2-1.사진자료(한전MCS(주) 영광지점, 영광군에 현금 50만원 기탁).JPG

    지난 10일 한전MCS(주) 영광지점(지점장 홍경주)은 영광군(군수 권한대행 김정섭)을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현금 50만 원을 기탁하였다.

    한전MCS(주) 영광지점은 전력량 검침, 전기요금 송달, 전기요금 체납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사랑나눔 봉사단을 운영하여 전몰군경 유족회 후원금 지원, 지역자활센터 생필품 지원, 지역아동센터 전기공사 시행, 환경정화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지난 5월에는 영광군과 위기가구 발굴 및 인적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어 전기검침 인력을 활용한 복지사각지대 발굴에도 힘쓰고 있다.

    홍경주 지점장은“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기 위해 전 직원이 힘을 모아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직원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마련한 성금을 기탁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김정섭 영광군수 권한대행은“군민을 위해서 다양한 봉사활동 및 기부금품 기탁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번에 기탁해 주신 성금은 주거환경이 열악한 저소득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