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체육회가 주최하는 이번 토론회는 10월 8일(화) 오후2시 영광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진행되며, 영광군수 재선거 후보자들이 참여하여 영광군 군민들의 건강증진과 체육발전과 저변확대를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공약과 정책을 듣게 된다.
토론회에는 영광군수 재선거 후보자들뿐만 아니라 영광군체육회 임원 및 지도자, 40개 회원종목단체장과 생활체육 동호인, 학교 팀 육성 종목 관계자, 공공스포츠클럽 참여자, 학부모 등 600여명의 체육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다.
정병환 영광군체육회장은
“영광군수 재선거 후보자들의 영광군 체육발전 정책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현장에 참석한 체육인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지는 만큼, 이번 토론회에 영광군에 모든 체육인과 동호인들이 많이 참여하여, 체육인들이 겪고 있는 현실적인 어려움과 다양하고 귀중한 의견들을 듣고, 안정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 나아가 영광군민들의 체육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토론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홍농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맞이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5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6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72024년 공공근로(관광지 관리인) 채용 공고
- 8뿔난 영광 주민들, 신안 해상풍력 송전선로 영광경과 반대집회 다시 연다.
- 9영광작은영화관 영화상영 안내(11월 3주차)
- 10도서관과 함께하는 종이컵 인형극 「망태할아버지가 온다」 공연 관람 모집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