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체육회가 10월8일(화) 낮2시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영광군수 후보자 초청 토론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토론회의 취지는 후보자들의 공약과 정책을 직접 들으며, 우리의 건강과 체육 발전을 위해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는데 의미가 있어 큰 관심이 집중되었다.
토론회에는 영광군수 재선거 후보자들뿐만 아니라 정병환 영광군체육회장, 조일영 영광군의회부의장, 강필구의원, 임영민의원, 고광진 영광교육지원청교육장, 영광군체육회 한성모, 조광섭 역대회장이 참석하였으며, 영광군체육회 임원 및 지도자, 40개 회원종목단체장과 생활체육 동호인 등 750여명의 체육인과 군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한편, 기호1번 장세일후보, 기호3번 장현후보, 기호5번 이석하후보, 기호6번 오기원후보는 간단한 소개와 핵심 공약을 짧게 말한뒤, 영광군체육회 임원 및 40개 회원종목단체에서 제출한 질문지를 토대로 정해진 시간내에 발언이 진행되었다. 또한 관중석의 참석자들 가운데 손을 들고 사회자가 임의로 지목하여, 질문을 받고 후보자들의 답변을 듣는 시간까지 진행되어, 화기애애하고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정병환 영광군체육회장은 “오늘 토론회가 단순한 대화의 자리를 넘어, 우리 체육인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영광군체육회는 앞으로도 체육인들과 함께,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영광을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끝으로, 이번 토론회를 통해 후보자들께서 체육인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영광의 미래를 책임질 지도자로서의 비전을 분명히 보여주시길 기대하며, 바쁘신 일정에도 참석하여 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홍농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맞이
- 3영광군, 수능 시험장 방문으로 수험생 응원
- 4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5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6영광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격려
- 7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8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92024년 공공근로(관광지 관리인) 채용 공고
- 10영광군, “불법 방문판매업(일명 떴다방) 피해예방 나선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