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25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연합 캠페인 ‘영’원히 기억될 오늘의 노력이 ‘청’춘의 빛나는 미래로 이어지리길

기사입력 2024.11.14 15:44 | 조회수 92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언론보도 사진1.jpg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1월 14일(목),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장을 찾아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연합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번 수능응원 연합캠페인은 영광군, 영광교육지원청, 영광경찰서,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영광군정신건강복지센터,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 영광지구위원회,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1388청소년지원단, 중·고등 또래상담자연합회 등 총80여명이 한마음으로 참여하여 영광 관내 시험장 해룡고등학교, 영광고등학교에서 펼쳐졌다.

    이날 영광군 장세일군수님은 각 시험장을 찾아 수험생들(319명)에게 “그동안 준비하고 애썼는데 오늘 힘내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였고, 영광교육지원청 고광진교육장님께서도 긴장하며 입장하는 수험생들의 손을 잡아 주시며 “떨지 말고 힘내라”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관내 청소년 유관기관 관계자들은 수험생들의 노력과 열정을 응원하며, 성공적인 대학수학능력시험을 기원하며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다양한 선물과 격려품을 전달했다.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김정화센터장은 관내 청소년 유관기관들과 연대하여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청소년전화 1388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청소년의 고민을 함께 할 수 있음을 알리고 찾아 줄 것을 당부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