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가 11월 16일(토) 백수초등학교 구수관 및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백수읍 청년회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한빛원자력의 후원으로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다. 행사에는 약 700여 명의 백수읍 65세 이상 어르신들이 참석했으며, 장세일 영광군수, 김강헌 영광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 및 사회단체장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행사 내용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풍성하게 꾸며졌다. 농악대 공연을 비롯해 노래하며 율동하기, 노을난타 등 활기찬 무대가 펼쳐졌고, 색소폰 연주, 축하 공연 등을 통해 어르신들과 주민들이 함께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경품 추첨으로 어르신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전달하며 기쁨을 더했다.
김체윤 백수읍 청년회장은 “어르신들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깊고, 이번 행사가 경로효친 사상을 되새기고 주민들 간의 화합을 이루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왕희 백수읍장은 “한 해 농사를 마무리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읍민들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어르신들이 더욱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이언주 민주당 최고위원에 명예군민증 수여
- 2장세일 영광군수,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동참
- 3영광군의회, 제10회 의원간담회 개최
- 4영광군, 물무산 행복숲 맨발황톳길 개장
- 5검찰, 장세일 영광군수 ‘재산신고 누락’ 무혐의 처분
- 6외국인 계절근로자 인권은 영광군이 지킨다!
- 7영광군, 질병정보 모니터 요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8영광작은영화관 영화상영 안내(4월 1주차)
- 9영광군노인복지관, 2024년 보건복지부 사회복지시설 평가 A등급 선정
- 10“청년들도 외친다”…‘윤 대통령 탄핵 촉구’ 시위 나선 영광군 20·30 청년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