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27회 영광군생활체육한마당 개최

기사입력 2024.11.25 15:37 | 조회수 13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11월23일부터 24일까지 19개종목 2000여명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

    한마당1 (1).jpg

    영광군체육회는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2일간 영광스포티움을 비롯한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생활체육동호인의 축제인 '제27회 영광군생활체육한마당'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알렸다.

    영광군체육회가 주최하고, 각 영광군체육회 회원종목단체가 주관하며, 영광군, 영광군의회, 한수원(주)한빛원자력본부가 후원하는 이번 생활체육한마당은 궁도, 축구, 게이트볼, 야구, 수영 등 19개 종목에 약 2천여 명의 생활체육동호인들이 참가하여 경쟁과 화합 속에서 결속을 다지는 시간이 되었다.

    군민들의 체력을 증진하고 명랑하고 밝은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는 영광군 생활체육한마당은 생활체육을 좋아하는 군민 누구나 각 종목별 협회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개회식에서는 장세일 영광군수를 비롯한 이개호 국회의원, 김강헌 영광군의회의장, 오미화·박원종 전라남도의원, 영광군의원, 지역사회 기관단체장,영광군체육회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병환 영광군체육회장의 대회사와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이틀간 진행된 이번 대회는 다양한 볼거리 및 이벤트를 진행하여 참가선수와 동호인 모두에게 호응을 얻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

    대회 첫날에는 체조, 씨름, 탁구, 게이트볼 등이 열렸으며, 둘째날 24일에는 배드민턴, 야구, 농구, 볼링 등 19개 종목들이 동호인들의 열기와 응원속에서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며 친목의 시간을 가지며 뜨거운 열기를 이어갔다.

    정병환 영광군체육회장은 “승패를 떠나 이번 대회를 통해 동호인들과 우리 군민들이 한 마음으로 어우러져 스포츠를 통해 건강을 증진하고, 서로의 우정과 친목을 다지고 지역공동체의 화합을 이루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국민건강 100세 시대를 맞아 모든 군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체육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설을 확대하고, 지원을 아까지 않겠다” 고 말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