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24년 제16기 대마노인대학 졸업식 개최
대한노인회 영광군지회 대마면분회 부설 노인대학(학장 김기남)은 지난 26일 대마복지회관에서 「2024년 제16기 대마노인대학 졸업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졸업식에서는 9개월간 다양한 교육과정을 마친 51명의 학생들에게 졸업증서를 수여하였다. 특히, 전 수료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타의 모범이 된 6명의 어르신께 표창장을, 10명의 어르신께는 개근상을 수여하였다.
올 한해 대마노인대학은 3월 26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월1회 교양강좌, 건강체조, 선진지 견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어르신들에게 배움의 기회 제공은 물론 건강증진에도 크게 기여해왔다.
김기남 대마노인대학장은 “2024년 대마노인대학의 전 과정을 수료하신 졸업생 어르신들께 존경을 표하며, 지역사회에서 존경받는 노인으로 각자가 지니는 잠재 능력을 재개발하고 노후를 보람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영광군 관계자는“굳건한 태청산과 같이 영광의 버팀목이자 길잡이가 되어 주시기를 바라며, 노후가 편안한 영광을 만들기 위해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블랙박스 공포’에 갇힌 영광…군민 분노 폭발
- 2싱어송라이터 그려준, 네 번째 싱글 ‘빛방울’ 정식 발매
- 3환경부 안마도 꽃사슴 유해야생동물로 지정하고 관리 강화 추진
- 4한빛원전에 납품된 핵심 부품 베어링 92개 불량품으로 판명
- 52025 청년봉사단 ‘같이’, 제1회 댕댕이 꽃마을 입양제서 유기견 봉사활동 펼쳐
- 6영광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의왕시청소년수련관과 MOU 체결
- 7군서면 관내 어르신 부부 가정에 ‘사랑의 밥그릇’ 전달
- 8백수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밥그릇” 전달
- 9영광교육지원청, 2025. 학교운영위원회 위원 역량강화 연수 실시
- 10영광군, 지방소멸대응 영광군 떡산업 활성화를 위한 신제품 전시회 개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