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군수 장세일)은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2024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사례 선정’을 위한 군민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
이번 군민 대상 온라인 투표는 적극행정 문화조성에 대한 군민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1차 내부 직원 평가를 거쳐 선정된 10건의 우수사례 중 각 3건을 선택해 투표하면 되며, 다빈도순으로 7건의 우수사례를 선정할 예정이다.
군민 온라인 투표는 영광군청 홈페이지 내 열린군정-참여마당-설문조사 항목에서 ‘2024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사례 선정 군민투표’ 선택 후 참여하면 된다. 투표하러가기 >
한편,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사례는 이번 2차 군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다득표한 사례 7건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하순경 적극행정심의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종 5건의 우수사례를 선정할 예정이며, 투표 과정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담당자의 이름은 공개되지 않고 사례 내용만 표기된다.
장세일 영광군수는 “군민이 공감하고 체감하는 적극행정 우수사례 선정을 위한 이번 온라인 투표에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이를 통해 더 나은 군정 서비스와 혁신적인 공직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또 떴다, ‘떴다방’… 노인 겨냥한 불법 영업 여전히 성행
- 2“고가 물품 강매”… 영광서 어르신 현혹하는 불법 ‘떴다방’ 만연
- 3영광군의회 제284회 정례회, 민생지원금 지급 방식 등 다각적 논의
- 4영광군, “참조기 양식 산업화 센터 특혜 의혹은 사실무근”
- 5영광군 미용업주, 선진지 견학으로 역량 강화
- 6“부모님 울리는 떴다방” … 영광 지역사회, 단속 강화 촉구
- 7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사례 군민 대상 온라인 투표 실시
- 8영광문화예술의전당, 2024 송년음악회 주현미 콘서트
- 9영광군, 2024년 영광사랑카드 결제수수료 지원
- 10영광군 한울회 현금 200만 원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