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희망2025나눔캠페인 동참, 성금기탁 줄 이어
영광군(군수 장세일)은 지난 9일 영광군보건나눔회(회장 이덕희)에서 성금 200만 원을 기탁하여 희망2025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영광군 보건직렬 공직자 105명으로 구성된 영광군보건나눔회는 직무에 있어 책임과 사명감을 다하고 회원 간 친목을 위해 활동하고 있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희망나눔캠페인에 참여하여 나눔 문화 확산에 훌륭한 본보기가 되고 있다.
이덕희 회장은 “보건행정을 담당하는 공직자로서 업무를 하다 보면 어려움에 처한 우리 주민들을 많이 만나게 되는데, 이번 기부를 통해 그런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많은 군민들이 누리는 보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영광군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잊지 않고 성금을 기탁해 준 영광군보건나눔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고, 모든 군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보건행정 업무를 추진해 주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희망2025나눔캠페인은 내년 1. 31.까지 지속되며, 성금모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광군 사회복지과(350-5348)와 각 읍·면사무소에 문의하면 된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부모님 울리는 떴다방” … 영광 지역사회, 단속 강화 촉구
- 2군서면, 영광제일떡방앗간 나눔 냉장고에 ‘떡국 떡’기탁
- 3영광군의회 장영진 의원, 지역 발전 공로 인정받아 대한민국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 4‘제16회 영광군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개최
- 5농촌체험휴양마을 사무장 채용공고(동촌 농촌체험휴양마을)
- 6‘제10회 영광읍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성료
- 7군서면, 영광동물병원(원장 김병수) 온정의 손길 이어져
- 8영광읍 무령1리, 장학금전달식 개최
- 9연수식품, 사랑의 액젓 기부로 지역사랑 실천
- 10영광군보건나눔회, 현금 200만 원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