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군서면, 으뜸건설기계(대표 김성환) 온정의 손길 이어져

기사입력 2025.01.10 15:09 | 조회수 309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희망2025 나눔 캠페인 성금 100만 원 기탁으로 군서면 첫 스타트 온기나눔 실천

    1.사진자료(군서면 으뜸건설기계 김성환 대표, 100만원 지정기탁).jpeg

    지난 9일, 음뜸건설기계 김성환 대표는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지역주민들을 위해 성금 100만원을 지정 기탁하여 따뜻한 감동을 전해 주고 있다.

    으뜸건설기계 김성환 대표는 군서면 우리복지기동대 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주민복지향상과 지역 어르신들을 섬기는 일에 누구보다 열정적인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김성환 대표는 성금을 전하며“지역 어르신들과 더불어 정을 나누고 다함께 행복한 아름다운 군서면 꿈꾸며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성호 면장은 “나눔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주시는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라며, “우리 지역에 소외된 분들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곳에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군서면에서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훈훈한 온정을 전하는「희망2025 나눔 캠페인」운영과 「대한민국 온기 나눔」실천을 위한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