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교통안전 수칙 및 안전운전 홍보 캠페인 실시
영광군(군수 장세일)은 지난 1월 21일 설 연휴를 맞이하여 사고 없는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이 될 수 있도록 남천사거리 및 터미널 시장 사거리 등지에서 교통안전 홍보 가두행진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날 캠페인에는 영광군수를 포함한 공무원들과 모범운전자회, 녹색어머니회, 한국자유총연맹,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시민경찰협의회 등 사회단체 관계자 100여 명이 참여하였다.
참가자들은 현수막과 소형 팻말, 어깨띠 등을 이용하여 ▲설 명절 귀성길 운전에 빈번하게 발생하는 음주·졸음·과속운전 방지 ▲안전띠 필수착용 ▲회전교차로에서는 회전차량 우선 등 교통 수칙 준수에 대한 군민의 관심을 높이고 6대 불법주정차 구역(횡단보도, 인도, 교차로, 소화전, 버스정류장, 어린이 보호구역)을 알리는 전단지를 나눠주며 군민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영광군 관계자는 “추운 날씨임에도 캠페인에 참여해준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며, 이번 명절 연휴는 임시공휴일까지 합해 6일이나 되어 귀성은 물론 나들이 가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 사고 없이 즐거운 연휴를 즐기기 위해서 교통안전에 주의를 기울여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하여 교통사고와 불법주정차 없는 선진교통문화의 영광군을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제1회 염산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 2법성면 진량석유 박성수 대표, 햅쌀 400kg 기탁
- 32026년 공공근로사업(관광지 관리인) 참여자 모집 공고
- 4장세일 군수 34.9% 1위…‘더블스코어’로 기선 제압
- 5웨스트오션CC 영광숙녀회,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200만 원 기탁
- 6㈜지평선에너지, 군서면 나눔 냉장고에 식료품 기탁
- 7대마면, ‘시니어 터링 한마음대회’단체전 석권
- 8법성면, 특이민원 발생 대비 모의훈련 실시
- 9장기소 영광군의원, “미래산업 TF 구성·양육친화주택 조성해야”
- 10군남면, 농업경영인회 정권옥 회장 쌀 1,000kg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