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읍 이웃돕기 성금 모금 미담사례

기사입력 2017.12.14 17:31 | 조회수 220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영광읍 주민자치위원회(대표 김성운) 회원들이 지난 30일 주위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였다. 김성운 대표는“회원들의 정성이 담긴 성금이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영광읍 자율방범대 회원들이 영광읍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였다. 전갑인 대장은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회원들의 뜻을 모아 성금을 맡겼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원 100명으로 구성된 영광읍 자율방범대는 지역 안전과 발전을 위해 헌신 노력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봉사에도 앞장서고 있어 지역에서 귀감이 되고 있다.

    영광읍 신하 1리 나종순 이장님이 희망 2018 나눔 캠페인에 성금을 기탁하였다. 나종순 이장님은 "이번 성금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담아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나종순 이장님은 작년에 이은 꾸준한 선행으로 추운 겨울 지역사회에 훈훈한 입김을 불어넣었다.

    김제상 영광읍장은 “지역주민들을 위한 관심과 배려에 감사하고, 주위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기부된 소중한 성금은 기탁자의 의도에 맞게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