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은 지난 19일(목) 제14회 영광군 자원봉사대회에 참여한 단체 중 7개 단체와 2017년 한 해 동안 영광군민을 위해 봉사활동을 한 우수자원봉사자 5명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수상단체는 대상 한빛원자력 지역봉사대, 우수상 정주새마을금고 느티나무자원봉사대, 영광군재향군인회, 홍농여성자원봉사대, 장려상 한전KPS(주)한빛1사업처 한마음봉사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영광지구협의회, 영광중앙교회와 우수봉사자는 김근수, 정일갑, 이종호, 김옥남, 채길례 씨다.
영광군에는 118개의 자원봉사단체와 16,602명의 자원봉사자가 등록되어 있으며 연인원 19,000여명의 봉사자들이 집수리, 목욕·빨래봉사, 이·미용 등 소외 계층을 위한 활동과 각종 축제, 공연, 스포츠대회, 교통캠페인, 벽화그리기 등 문화와 안전분야에서 자원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대상을 수상한 양창호 본부장(한빛원자력 지역봉사대)은 “『이웃에 사랑을, 사회에 희망을』이라는 슬로건으로 군민에게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에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하였는데 뜻밖에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군민 여러분을 위한 다양한 나눔 행사를 펼치겠다”라고 봉사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영광군 관계자는 “여러분의 활동이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영광』건설에 큰 동력이 되어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활동을 펼쳐 도와주시길 바라며, 무술년 새해에는 모든 가정에 만복이 깃들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2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3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4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5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6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7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8「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9영광군,「2024 대한민국 김치대전」참가로 우수 농수특산물 전국 홍보
- 10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