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장기소 의원, 낙월면민과의 대화서…‘낙월도 시(詩)’로 감동 선사
기사입력 2025.03.21 16:44 | 조회수 5,809 - 장세일 군수, 1박 2일 체류하며 주민 목소리 직접 청취
- 장기소 의원, "국회·기관 방문 통해 해결책 모색하는 장세일 군수 노력 강조"
- 장기소 의원, "국회·기관 방문 통해 해결책 모색하는 장세일 군수 노력 강조"
영광 낙월면에서 지역 현안을 논의하는 의미 있는 소통의 장이 마련됐다. 20일 오전 11시 열린 ‘낙월면민과의 대화’에는 기관사회단체장과 이장 등 지역 주민 110여 명이 참석해 군정 방향과 지역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장기소 영광군의원은 직접 창작한 ‘낙월도’를 주제로 한 시를 낭송하며 주민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장 의원은 “낙월도를 잊은 적이 없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며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이 자리에서는 도서지역 교통 개선, 쓰레기 처리 문제, 경로당 지원 등 주민 생활과 밀접한 30여 건의 건의사항이 접수됐다. 영광군은 해당 건의 사항을 신속히 검토하고 해결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장 의원은 “지난 5선 의정 활동 동안 낙월도를 항상 마음에 두고 있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이곳을 찾아 주민들과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지난해 10월 16일 당선된 장세일 영광군수를 언급하며, “군수 취임 이후 하루도 쉬지 않고 군정을 이끌며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특히, 장세일 군수가 이번 방문에서 1박 2일 동안 낙월도에 머무르며 주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있는 점을 강조하며 “어려운 재정 상황 속에서도 국회와 각 기관을 방문하며 해결책을 모색하는 군수의 노력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다음은 장기소 의원의 시 전문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제1회 염산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 2법성면 진량석유 박성수 대표, 햅쌀 400kg 기탁
- 32026년 공공근로사업(관광지 관리인) 참여자 모집 공고
- 4웨스트오션CC 영광숙녀회,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200만 원 기탁
- 5장세일 군수 34.9% 1위…‘더블스코어’로 기선 제압
- 6㈜지평선에너지, 군서면 나눔 냉장고에 식료품 기탁
- 7대마면, ‘시니어 터링 한마음대회’단체전 석권
- 8군남면, 농업경영인회 정권옥 회장 쌀 1,000kg 기탁
- 9장기소 영광군의원, “미래산업 TF 구성·양육친화주택 조성해야”
- 10법성면, 특이민원 발생 대비 모의훈련 실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