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농협 씽씽배송 업무협약(MOU) 체결…고객 만족도 향상 목표
기사입력 2025.04.04 13:37 | 조회수 346영광농협이 농협경제지주와 손잡고 씽씽배송 서비스의 혁신을 추진한다.
지난 3월 27일 서울 마포구 농협 신촌 복합 빌딩에서 영광농협 정길수 조합장과 농협경제지주 박서홍 대표이사는 ‘농협형 씽씽배송’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농협형 씽씽배송’은 기존 근거리 소비자 중심의 배송 시스템을 개선해 배송 거리와 횟수를 확대함으로써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다. 선도 매장 30곳을 중심으로 우선 실시될 예정이며, 영광농협은 권역별 대표 농협 7곳 중 하나로 선정됐다. 이를 통해 성공적인 운영과 고객 만족도 향상에 주력할 계획이다.
정길수 조합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농협형 씽씽배송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하겠다”며 “본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과 안정적인 먹거리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영광농협은 배송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며, 지역 농산 물의 판로 확대와 소비자 만족도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블랙박스 공포’에 갇힌 영광…군민 분노 폭발
- 2싱어송라이터 그려준, 네 번째 싱글 ‘빛방울’ 정식 발매
- 3환경부 안마도 꽃사슴 유해야생동물로 지정하고 관리 강화 추진
- 4한빛원전에 납품된 핵심 부품 베어링 92개 불량품으로 판명
- 52025 청년봉사단 ‘같이’, 제1회 댕댕이 꽃마을 입양제서 유기견 봉사활동 펼쳐
- 6영광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의왕시청소년수련관과 MOU 체결
- 7군서면 관내 어르신 부부 가정에 ‘사랑의 밥그릇’ 전달
- 8영광교육지원청, 2025. 학교운영위원회 위원 역량강화 연수 실시
- 9백수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밥그릇” 전달
- 10영광군, 지방소멸대응 영광군 떡산업 활성화를 위한 신제품 전시회 개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