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디엔디전자 살균소독수 관내 보육시설(어린이집)에 200박스 지정기탁
기사입력 2025.04.29 17:13 | 조회수 471영광군은 지난 28일, ㈜디엔디전자(대표 서순기)로부터 관내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살균소독수 200박스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감염 및 질병에 취약한 영유아의 안전 관리와 생활 방역 지원을 위해 관내 어린이집의 위생 환경 개선과 감염병 예방을 목적으로 추진되었으며, 기탁된 살균소독수는 놀이시설, 교구, 실내 공간 등 다양한 영역의 소독·살균에 활용될 예정이다.
기탁자는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을 보탰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안전 관리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영광군에서는 어린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주신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고, 기탁해 주신 물품을 관내 어린이집 16개소에 신속하게 배부하여 영유아들이 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영광군은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 협력하여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쾌적하고 안전한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추진할 계획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전국 최대 1인당 100만원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완료
- 2법성면, 통합사례관리 아동에게 따뜻한 겨울 신발 전달
- 3장세일 군수·김영록 지사 ‘선두 굳히기’…영광 민심, 지방선거 첫 여론조사서 뚜렷한 흐름
- 42025년 영광사랑카드 결제 수수료 지원사업 공고
- 5‘2025 영광군 체육인의 밤’ 개…한 해를 빛낸 체육인들의 열정 기념
- 6염산면, 쓰레기 상습 투기지역에 철쭉 300주 식재
- 7영광군의회 장영진 의원, ‘대한민국 위민의정대상’ 우수상 수상
- 82025년 2학기 영광군 대학생 등록금 지원사업 신청기간 연장공고
- 9영광 천연염색 연구회, 제2회 회원전 성황리 종료
- 10염산면, ‘깨끗한 영광만들기’ 시가지 청소 및 분리배출 홍보 추진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