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군수 장세일)은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불갑사 야외공연장에서 열린 “2025 영광 어린이 대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됐으며, 약 4,000여 명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참여해 오랜만에 활기찬 축제 분위기를 만끽했다.
주요 공연으로는 디즈니 프린세스 OST 콘서트로 시작해, ▲어린이 인기 캐릭터 캐치! 티니핑 포토그리팅 ▲거리 버스킹(매직, 버블, 벌룬아트쇼), ▲어린이 DJ클럽 등 다양한 무대 공연이 이어지며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체험존에는 슬라임만들기, VR동물원, 드론사냥, 페이스페인팅 등 13개의 체험 부스가 운영됐고, 8개의 푸드트럭에서는 즉석 간식과 음료가 제공돼 가족 단위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군 관계자는 “밝은 웃음소리로 가득한 이곳이야말로 영광의 미래를 보여주는 희망의 현장이다”라며 “앞으로도 어린이가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행사를 주관한 영광청년회의소(회장 신동성)는 “지역 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함께한 뜻깊은 행사였다”며 “영광군, 경찰서, 소방서, 방범대, 자원봉사자분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행사장을 찾은 한 학부모는 “멀리 가지 않아도 재미있는 축제를 누릴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아이에게도 잊지 못할 추억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영광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동의 권리를 존중하고 즐길 수 있는 지역 문화를 확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전국 최대 1인당 100만원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완료
- 2법성면, 통합사례관리 아동에게 따뜻한 겨울 신발 전달
- 3장세일 군수·김영록 지사 ‘선두 굳히기’…영광 민심, 지방선거 첫 여론조사서 뚜렷한 흐름
- 42025년 영광사랑카드 결제 수수료 지원사업 공고
- 5‘2025 영광군 체육인의 밤’ 개…한 해를 빛낸 체육인들의 열정 기념
- 6염산면, 쓰레기 상습 투기지역에 철쭉 300주 식재
- 7영광군의회 장영진 의원, ‘대한민국 위민의정대상’ 우수상 수상
- 82025년 2학기 영광군 대학생 등록금 지원사업 신청기간 연장공고
- 9영광 천연염색 연구회, 제2회 회원전 성황리 종료
- 10염산면, ‘깨끗한 영광만들기’ 시가지 청소 및 분리배출 홍보 추진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