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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려하는 마음, 함께 웃는 우리”
법성면(면장 서민호)은 지난 5월 7일 법성면 전직원을 대상으로 “민원 응대 시 갖춰야 할 공직자의 자세”라는 주제로 2025년 상반기 공직자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공무원의 친절·공정의 의무에 대해 알아보고 친절의 의무를 다하기 위한 공직자의 태도와 높아져가는 민원인들의 서비스 기대 수준에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을 알아보고 의견을 나눴다.
서민호 법성면장은 직원들에게 법성면을 찾아주신 모든 민원인에게 항상 배려하는 마음으로 먼저 다가가 손을 내밀어 줄 것을 당부하며 마음에서 우러나는 친절이 민원인의 감동을 이끌어낼 수 있음을 강조하였다.
법성면은 앞으로도 불만고객응대 기술,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 전화민원 응대요령 등 다양한 주제로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친절하고 공정한 법성면 만들기에 앞장설 예정이다.
한편 법성면은 2025년 역점시책으로 출산서비스 알리미 제도를 추진하여 방문이 어려운 출생신고 세대를 위해 유선과 문자서비스를 통한 각종 양육비 지원 신청을 안내하고 신청서를 송부해주는 등 주민들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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