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준성 영광군수 제2회 무등 지방자치 행정대상(지역발전분야) 수상
기사입력 2018.02.02 16:12 | 조회수 670김준성 영광군수는 지난 2월 1일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로즈홀에서 제2회 무등 지방자치 지역발전분야에서 행정대상을 수상했다.
무등 지방자치 행정대상은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지방자치단체장들을 격려함으로써 풀뿌리 민주주의인 지방자치 발전을 견인하기 위해 한국거버넌스학회와 무등일보에서 공동주관하여 매년 지역발전 분야 등 6개 분야에 대해서 시상을 하고 있다.
김준성 군수는 민선 6기 군정방침을‘공개․공정․공명․공감행정’으로 내걸고 군민들의 의견을 폭넓게 수렴하여“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영광”건설에 총력을 기울여 온 결과 영광굴비 3년 연속 국가브랜드 대상, 농정업무 종합평가 최우수상, 규제개혁 추진실적 평가 최우수상 등 정부 및 전라남도 등의 평가 42개 분야에서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4년 연속 투자유치 대상은 대마산단에 입주하는 기업이 우리 군을 믿고 투자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고, 국민권익위원회 2017년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 「전라남도 1위」와 전라남도 부패방지 시책평가「청렴대상」 수상은 청렴지역으로서의 위상을 확보한 공적을 인정받아 행정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지방자치 행정대상이라는 영예를 안겨주신 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더 노력하라는 뜻으로 알고 군민을 위해 더욱 더 헌신 봉사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2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3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4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5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6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7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8「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9영광군,「2024 대한민국 김치대전」참가로 우수 농수특산물 전국 홍보
- 10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