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 자원봉사자 할인 가맹점 ‘모래골 식당’ 현판식 개최

기사입력 2025.11.24 11:10 | 조회수 60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3차 가맹점 지정…우수 자원봉사자에 혜택 제공하며 지역사회 온기 확산
    김영진 대표 “자원봉사자 응원할 수 있어 기쁘다”…군, 가맹점 확대 추진

    5.사진(우수자원봉사 할인가맹점 현판식(모래골식당)1.JPG

    영광군이 우수 자원봉사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자원봉사자 마일리지제’의 일환으로 백수읍 소재 모래골 식당을 3차 할인 가맹점으로 지정하고 현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세일 군수를 비롯한 군 관계자와 가맹점 대표 김영진 씨가 참석했다.

    이번 현판식은 지난 10일과 13일에 이어 세 번째로 열린 행사로, 군은 가맹점을 직접 찾아 협약서 체결, 지정서 교부, 현판 부착까지 현장 중심의 행정을 추진해 참여 업체의 긍정적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모래골 식당 김영진 대표는 “생업에 바빠 자원봉사에 직접 참여하지 못해 늘 아쉬웠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자원봉사자에게 작게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영광군 관계자는 “정성으로 밥을 짓는 마음처럼 자원봉사자에 대한 따뜻한 배려에 감사드린다”며 “더 많은 업체가 자원봉사자 할인 가맹점으로 동참해 지역사회에 온정이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원봉사자 마일리지제는 2년간 100시간 이상 자원봉사에 참여한 우수 자원봉사자가 할인 가맹점 이용 시 업체별 협약 내용에 따라 5~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가맹점 신청은 연중 상시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영광군자원봉사센터(☎061-350-5349, 5853)로 문의하면 된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