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행복, 힐링, 노래로 전하는 임주리‘생명사랑 토크콘서트’공연
기사입력 2018.03.02 15:53 | 조회수 1,303영광군은 오는 9일 오후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가수 임주리의“생명사랑 토크콘서트”를 공연한다.
(사)생명존중교육협의회와 함께하는 이번 토크 콘서트는 외로움과 우울감을 호소하는 분들에게 삶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청소년, 노인 등 우리 사회 소회계층의 애환을 삶의 의지로 전환하기 위한 공연이다. 가수 임주리의 대화가 있는 노래로 행복과 힐링을 전하며, 생명존중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 통합에 기여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영광군 홍보대사인 가수 임주리는 “본인의 재능을 기부하여 자신이 나고 자란 고향 분들에게 ‘친구와 가족’ 의 관심이 생명을 살리고 삶의 의지도 고취 할 수 있는 캠페인도 함께 할 수 있어 행복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생명존중의 의미를 널리 알리는데 자신의 재능을 쓰겠다”라고 약속했다.
관람료는 전석 3천원이며, 입장권은 티켓링크를 통해 오는 2일부터 8일(목)까지 예매가 가능하고, 공연 당일 오후 1시부터는 현장예매를 실시한다. 인터넷예매나 현장방문이 어려운 65세 이상 어르신들은 영광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하는 전화예매(350-5400) 서비스를 이용하여 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예술의전당 홈페이지(art.yeonggw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