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 제18회 영광불갑사상사화축제 워크숍 개최 성공 다짐

기사입력 2018.07.16 14:22 | 조회수 397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1.영광군, 제18회 영광불갑사상사화축제 워크숍 개최 성공 다짐-1.jpg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경남 통영시 일원에서 축제 콘텐츠 발굴·개선 및 축제 관계자의 역량 강화를 위해‘2018 축제 운영 혁신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오는 9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열리는‘제18회 영광 불갑산 상사화축제’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전문가 특강, 토론 및 의견수렴, 현장견학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참석자들은“축제의 성공은 축제를 대표하는 콘텐츠(Killer Contents)가 좌우함”에 공감하고, 내실 있는 콘텐츠 운영으로 상사화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것을 다짐하였다.

    1.영광군, 제18회 영광불갑사상사화축제 워크숍 개최 성공 다짐-2.jpg

    군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은 상사화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마련된 자리이며 축제의 내실 있는 운영을 위한 기획력 강화 및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콘텐츠 발굴방안 모색을 통해 축제 성공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며“이번 워크숍에서 발굴된 발전방안을 적극 검토하여 상사화축제에 반영하도록 하겠으며, 향후 이러한 자리를 자주 마련하여 지역축제가 지역경제 및 주민 소득향상의 주된 자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9월 13일부터 7일간 ‘상사화애(愛) 빠져 아름다운 추억여행’이라는 주제로 영광 불갑사 관광지 일원에서 열리는 제18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는 문화관광 육성축제로 상사화 참사랑 꽃길걷기, 인도 공주 야간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체험·공연 프로그램을 관광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