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 풍성한 가을 흥겨운 한마당 -
백수읍청년회(회장 박병춘)는 지난 15일 백수초등학교 다목적강당(구수관)에서 읍민 7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행복나눔 어르신 대잔치’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준성 영광군수와 군의회 장기소 부의장를 비롯한 내빈과 관내 기관사회단체장이 함께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백수읍농악대의 신명나는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과 초대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축하무대, 풍성한 경품행사 등을 준비하여 모처럼 일손을 놓은 읍민은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백수읍 어머니들도 음식을 정성껏 준비하여 어르신들에게 대접하며 나눔의 봉사에 구슬땀을 흘렸다.
백수청년회 박병춘 회장은 “유난히 덥고 국지성 폭우로 피해가 많았던 여름을 보내며 풍성한 계절을 맞아 어르신들을 모실 수 있어서 보람과 자부심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넉넉한 인심으로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여 백수읍 발전에 청년회가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백수읍청년회는 10월 6~7일까지 백수해안도로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9회 영광백수해안도로 노을축제’ 준비에도 큰 힘이 되고 있다. 노을축제는 한국의 아름다운 길로 뽑힌 백수 해안도로의 아름다움을 전국에 널리 알리기 위하여 ‘노을 속 천년의 빛’을 주제로 펼쳐진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제1회 염산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 2법성면 진량석유 박성수 대표, 햅쌀 400kg 기탁
- 32026년 공공근로사업(관광지 관리인) 참여자 모집 공고
- 4웨스트오션CC 영광숙녀회,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200만 원 기탁
- 5장세일 군수 34.9% 1위…‘더블스코어’로 기선 제압
- 6㈜지평선에너지, 군서면 나눔 냉장고에 식료품 기탁
- 7장기소 영광군의원, “미래산업 TF 구성·양육친화주택 조성해야”
- 8대마면, ‘시니어 터링 한마음대회’단체전 석권
- 9군남면, 농업경영인회 정권옥 회장 쌀 1,000kg 기탁
- 10법성면, 특이민원 발생 대비 모의훈련 실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