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 참나눔 봉사대-군서면자원봉사대 협업 봉사활동 -
유리창을 닦으면서도, 배추를 다듬으면서도 그들의 얼굴에는 미소가 가시지 않았다. 그들은 바로 군서면 소재 경로당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봉사자들의 모습이었다.
군서면은 지난 17~18일 2일간 제15회 영광군자원봉사대회를 맞이하여 군서면 참나눔봉사대와 군서면직원 30명이 협업으로 남죽, 남동 경로당을 방문, 경로당 환경개선을 하고 어르신들에게 직접 준비한 점심을 대접하였다.
장성오 봉사대장은 “바쁜 와중에도 매월 마을 어르신들을 위해 귀한 주말을 내준 봉사대원들과 주중 업무에 지쳤음에도 주말에 쉬지 않고 봉사대와 함께 힘써준 군서면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우리들의 조금의 수고로 어르신들에게 쾌적한 공간에서 맛있는 점심을 드릴 수 있어 매우 즐겁다.”고 말했다.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상훈 군서면장은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감사하며 휴식을 포기하고 이웃을 돕고자 나선 봉사대원들의 마음이 예쁘다.”며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을 모으면 모든 면민이 행복한 1등 군서가 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참나눔봉사대는 군서면을 고향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스스로 이웃을 돕고자 2013년 결성한 단체로 매월 2회 군서면 소재 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2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3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4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5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6영광군,「2024 대한민국 김치대전」참가로 우수 농수특산물 전국 홍보
- 7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 8주식회사 서영ㆍ윈드파워 고향사랑기부 동참
- 9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공고
- 10영광군, 2025년 유기농업자재 지원사업 신청하세요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