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지난 11월 25일 KBS2 TV VJ특공대에서 “지게차로 금녀의 벽을 허물다!
영광군농기계임대사업소에 지난 11월 25일 KBS2 TV VJ특공대에서 “지게차로 금녀의 벽을 허물다! 남직원들의 우상이 된 여성달인” 이라는 주제로 가지고 농기계 임대사업소에서 근무하는 한정순씨의 일상을 촬영 하였다.
평소에 차분하고 정확하게 지게차를 운전하는 모습이 VJ특공대의 관계자 눈에 띄어 촬영하게 됐으며, 촬영하는 동안 남자 직원들도 깜짝 놀랄만한 운전 실력을 보여 주었고, 상상도 못할 2개의 미션도 단번에 통과하여 직원들에게 많은 갈채를 받았다.
한씨는 농기계 임대사업소에서 근무 하면서 ‘남직원들이 바빠서 농기계 입·출고가 지연되면, 지게차를 운전해 농기계를 직접 상차 및 하차를 하면서 농업인들이 기다리는 시간을 줄여주고 있다.
지게차 운전이 평소에도 재미있어서 관심을 가지고 운전하다보니 실력이 많이 늘었다고 말하는 한씨는 처음 지게차를 배울 때는 지게차가 무서웠지만 지금은 친구처럼 느껴진다는 말을 덧 붙였다.
한편, 금번 촬영한 영광군농기계임대사업소 촬영분은 KBS2TV VJ특공대 프로그램에서 12월 2일 금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홍농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맞이
- 3영광군, 수능 시험장 방문으로 수험생 응원
- 4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5영광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격려
- 6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7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8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92024년 공공근로(관광지 관리인) 채용 공고
- 10영광군, “불법 방문판매업(일명 떴다방) 피해예방 나선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