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군서면(면장 한상훈)에서는 연말을 맞아 지난 12월 3일부터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고자 작은 마음들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희망 2019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시되고 있는 이번 모금활동에 군서면 이장단이 앞장서 모금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군서면 내에서 활동 중인 기관사회단체 및 독지가들이 힘을 더해오고 있다.
그 중 군서면에서 김장 나눔 등의 봉사활동을 하며 어려운 다양한 방법으로 이웃돕기를 실천하고 있는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 생활개선회에서는 여러 활동으로 모은 금액의 일부를 이웃돕기에 흔쾌히 기탁했으며 익명을 요하는 기탁자로부터 3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받았다.
군서면장은 “요즘 경제가 어려워 나눔 활동이 많이 줄어들었다고 하는데 우리면의 사랑의 온도는 여전히 뜨거워 겨울이 훈훈한 것 같다.”며 “이웃돕기 성금모금에 동참해주신 이장단 외 기관사회단체장님들과 주민들 그리고 익명으로 거금을 기탁하여 사랑을 나누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현재 군서면은 모금활동을 전개한 지 10일 만에 목표액의 120%를 훌쩍 넘기는 활발한 기부가 이어지고 있으며 희망 2019 나눔 캠페인은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2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3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4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5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6영광군,「2024 대한민국 김치대전」참가로 우수 농수특산물 전국 홍보
- 7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 8주식회사 서영ㆍ윈드파워 고향사랑기부 동참
- 9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공고
- 10영광 복싱, 채승곤 관장과 이우민·이우준 형제의 이야기 KBS '토크멘터리 유후' 방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