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읍 새마을부녀회 지역사랑 봉사활동 시작

기사입력 2019.01.23 16:02 | 조회수 566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영광읍 새마을부녀회 지역사랑 봉사활동 시작 1.jpg

    영광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정춘자)는 지난 22일 읍사무소 회의실에서“1월 정례회의”를 개최한데 이어 읍내 시가지 청소실시로 2019년도 새마을부녀회 지역사랑 봉사활동을 알차게 시작하였다.

    영광읍 새마을부녀회 50여 명은 지난해에도 매월 정례회의 이후 “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를 대비하여 도로변 쓰레기 줍기 등 깨끗한 영광 만들기에 앞장서 왔으며 11월 중에는 손수 마련한 김장김치를 67개의 경로당과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등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 연말에는 사랑이 담긴 떡국 나눔 행사를 실시하여 훈훈한 지역 사랑을 실천한 바 있다.

    영광읍 새마을부녀회 지역사랑 봉사활동 시작 2.jpg

    영광읍 새마을부녀회는 정춘자 회장을 주축으로 46개리 마을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각종 행사 참여와 함께 어려운 지역주민을 위하여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영광읍 대표적인 여성단체이다 .

    김수강 영광읍장은 월례회의에 참석한 새마을 부녀회원들에게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사랑의 봉사활동을 하는 부녀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봉사하는 여러분이 있어 행복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각종 봉사활동과 재능 기부에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