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생활개선회원 효 실천 다짐, 부채춤, 난타 등 공연
![]() |
영광군(군수 김준성)에서는 지난 12일 생활개선회영광군연합회 회원들과 부모님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가족간 정 나누기 행사”가 영광군 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되었다.
영광군이 후원하고 한국생활개선회영광군연합회(회장 최성자)가 주관한 이 행사는 화목한 가정을 조성하고 경로효친 사상을 고취하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영광읍 생활개선회 부채춤공연, 군서면 생활개선회 사물놀이, 염산면 생활개선회 난타공연, 부모님께 큰절 올리기와 일 년 동안 생활개선회의 활동 동영상 상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 |
특히, 이날 행사에서 백수읍 생활개선회 정영호 회장의 부모님께 띄우는 편지와 군남면 생활개선회 김순례 회장의 사랑의 시 낭송 등은 부모님의 사랑을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자리를 함께한 모든 이들이 서로 손을 맞잡고 웃고,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함께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되새기는 기회가 되었다.
생활개선회영광군연합회 최성자 회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부모님의 사랑과 경로효친의 사상을 높이고 농촌생활의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아름답고 밝은 농촌가정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하였다.
한편, 생활개선회영광군연합회에서는 271명의 회원으로 구성하여 매년 환경 정화활동, 김장나눔행사, 쌀 소비 촉진 캠페인, 불우이웃 성금 기탁, 어르신을 위한 목욕봉사, 떡과 음료 제공 등 사회봉사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무안군 수해 현장에 자원봉사자 지원
- 2영광군, 상가 반복 침수지역 피해방지 대책 주민설명회 개최
- 3“햇빛과 바람을 가르며 달리는 제1회 영광 광풍 마라톤 대회 개최”
- 4영광군, 인구 5만 3천 명 돌파, 1년 새 1,693명 증가
- 5법성면, ‘경로당 온기 가득 건강 나눔 행사’ 운영
- 6영광군새마을회, 가마미해수욕장에 '피서지 문고' 열어...'책과 함께하는 특별한 여름 선물'
- 72025년 환경업무종사자 기간제근로자 채용 계획
- 8염산면 청년회, 여름방학 맞이 ‘어린이 물놀이 캠프’ 개최
- 92025 인구주택총조사 조사요원(조사원) 모집공고
- 10영광함평신협, ‘어부바멘토링’ 통해 지역 아동 대상 금융 체험 프로그램 진행
게시물 댓글 0개